재테크

[앱테크] 매일 30초 투자로 돈 버는 방법_CJ ONE 매일룰렛, 원워크

돈부마부 2021. 8. 18. 19:25
반응형

오늘은 제가 매일매일 출근길에 걸으면서 하는 앱테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설문조사 패널 활동과는 다르게, 시간이 현저히 적게 드는 앱테크인데요.

제 핸드폰에 깔린 앱테크만 해도 12개네요...?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앱은 정말 많지만, 저는 앱을 정할 때 제가 생활에서 실제로 자유 이용하는 업체의 포인트만 모으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의 애플리케이션과, 앱테크로 모은 포인트를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소에 가끔 이용하고 있는 가게인데, 혹시 아직 앱테크를 안 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앱을 설치해서 매일매일 30초만 투자해서 포인트를 모아 보세요! 티끌 모아 태산이잖아요 ^^

 

 

앞으로 제가 하고 있는 모든 앱테크를 차근차근 소개해보겠습니다!

오늘은 그 중 1탄, CJ ONE 앱테크를 소개합니다.

 

 

 

 

CJ ONE 앱 | 매일 룰렛 & ONE 워크



CJ ONE앱에서는 매일 룰렛과 ONE워크로 CJ 포인트를 모을 수가 있어요.

매일 룰렛은 '출석체크'와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ONE 워크'는 만보기 기능에 포인트까지 모으는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CJ ONE앱을 깔고 접속하시면, 메인 화면이 위의 사진처럼 뜨는데 빨간색 네모 박스가 쳐진 저 두 버튼을 누르면 각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매일 룰렛'부터 보여드릴게요.

가운데 START 버튼을 누르면 룰렛이 돌아가면서 '당첨' 또는 '다음에'가 걸리게 되는데요, 제가 지금 약 3달 동안 이 룰렛을 돌리면서 '다음에'가 나왔던 적은 딱 한 번 있었습니다. 거의 대부분 '당첨'이 되는데, 보통 1P나 2P씩 받습니다. 룰렛을 돌려서 받을 수 있는 최대 포인트인 100P는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네요... ㅠㅠ

 

룰렛은 하루에 한 번씩 돌릴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ONE 워크' 인데요.

하루에 10,000보까지 100걸음을 걸을 때마다 1P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으로 적립이 되는 건 아니고요, 100보를 걷고 나서 CJ ONE 앱을 켜서, ONE워크에 접속해서 버튼을 눌러야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오늘 저는 재택근무를 해서.. 겨우 69걸음 걸었네요;;;

ONE워크에서는 '미션 목표'라는 게 있는데 CJ ONE 앱이 제시하는 특정 시간 안에 500걸음을 걸으면 10P를 주는 미션 이벤트입니다. 지금 타임 미션은 18:00~21:00로 지정되어 있는데, 이 시간이면 퇴근시간이라서 500보 걷는 것은 식은 죽 먹기죠... 잊지 말고 밤 12시가 되기 전에 접속해서 버튼을 눌러 10P를 적립받으면 됩니다.

 

 

이렇게 CJ포인트 (=티끌)을 모아 어디서 쓰냐고요?

 

CJ 포인트를 쓸 수 있는 가맹점은 많습니다.

제가 쓰는 곳 위주로 말씀드리자면

CGV, 빕스, 뚜레쥬르,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N서울타워, 올리브영

에서 이렇게 모은 CJ포인트를 요긴하게 사용할 수가 있어요.

 

출처: CJ ONE 홈페이지

더 자세한 가맹점 정보 및 포인트 사용방법이 궁금하시다면 CJ ONE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엔터테인먼트, 쇼핑, 외식, 유통 등 다양한 업체들이 있습니다. :)

 

단순 출석 체크인 '매일 룰렛' 뿐만 아니라 걸으면서 포인트도 얻을 수 있는 건강한 'ONE 워크'가 있어서 이 CJ ONE 앱을 통한 앱테크가 저는 개인적으로 재미도 있고 보람도 있는 것 같아요.

 

아직 CJ ONE 앱테크 안 해보신 분 오늘 시작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