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따로 로그인하지 않고 아이허브 홈페이지에서 환불 신청하는 방법 (PC버전)
1. 아이허브 홈페이지로 간다.
맨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 고객서비스-고객센터를 클릭한다.
2. 자주 묻는 질문에서 '제품 분실 또는 파손된 제품을 받았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를 클릭하면, 아래로 내용이 뜨는데, 파란색 '여기' 버튼을 클릭한다.
3. 다음에 뜬 화면에서 초록색 요청 사항제출을 클릭한다.
4. 아래와 같이 24/7 이메일 지원 칸이 뜨면, 항목에 맞추어 내용을 적어 넣는다.
이름, 이메일주소, 주문번호, 주제(=제목), 알리사항(=컴플레인 내용)을 적어 넣고, 증거 사진까지 모두 첨부한 뒤 회색버튼 메시지보내기를 클릭한다.
5. 제출 완료가 되면 [문의접수 확인 이메일]이 이메일로 바로 온다.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당당하게 재발송을 요구하자!
반응형
'일상팁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트리온 이벤트 당첨 관리받으러 갈 뻔 했다가 취소한 썰 (잘했다 나 자신) (0) | 2021.08.18 |
---|---|
스팸전화 063-276-4816 (0) | 2021.08.18 |
춘천 자전거 대여 후기 | 공지천유원지 의암공원 자전거 대여소 (0) | 2021.08.16 |
[추자도 가는 법] 제주 추자 배편, 시간, 요금, 예약방법, 퀸스타2 송림블루오션 비교 (0) | 2021.08.16 |
단백질 파우더 종류 | 웨이프로틴 vs 식물성프로틴 비교 (0) | 2021.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