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리뷰

신논현역 스타벅스 대신 개인카페 추천, 신논현역 카페 제이원플러스 방문후기

돈부마부 2022. 12. 10. 22:16
반응형

신논현역 2번 출구 스타벅스에 가려고 했으나 만석! 근처에 한 시간 정도 앉아 있을 카페를 찾아 헤맸다.

신논현역 2번출구 스타벅스 바로 근처에 이디야커피가 있길래 갔더니 망했는지 영업을 안 하고 있었다. 그래서 다른 카페를 찾아 걷다가 발견한 신논현역과 논현역 사이 큰길에 위치한 제이원플러스!

신논현역 스타벅스 대신 개인카페 추천, 신논현역 카페 제이원플러스 방문 후기

얼마 전에 개업했는지 인테리어가 굉장히 밝고 깨끗했다.


신논현역 카페 제이원플러스 메뉴 & 가격

나는 플랫화이트를 주문해봤다.

쿠키류도 팔고 있다.

개업선물로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예쁜 화분들이 창가 바 좌석 테이블에 놓여 있었다.

혼자인지라 테이블 좌석이 아닌 창가 바 좌석에 앉았다. 지나가는 사람과 차를 구경했다.

프랜차이즈 카페가 아닌 이런 개인 카페가 논현역 큰 길가에 있으니 새롭고 좋다.

기본 라테 머그컵에 주문한 플랫화이트가 담겨 나왔다. 이렇게 큰 컵에 플랫화이트를 받아보긴 처음이다. 양이 왜 이리 많노…??

감사히 먹겠습니다 :)

커피 맛도 괜찮았다. 나는 커피 감별사는 아니지만 적어도 진짜 맛없는 커피는 걸러낼 수 있다.

신논현역 카페 제이원플러스의 커피는 나쁘지 않다!

잔잔한 재즈 음악이 흘러나와서 머무는 동안 참 좋았던 논현역 카페 제이원플러스 :) 신논현역 스타벅스가 꽉 차서 대신 갈 카페를 찾는다면, 신논현역 2번 출구 스타벅스에서 그리 멀지 않은 카페 제이원플러스 카페에 가보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