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닥터유 젤리 후기 (닥터유 비타민구미, 콜라겐구미, 아연구미 )

돈부마부 2021. 9. 5. 00:52
반응형

나는 CJ ONE 앱으로 매일 룰렛을 돌리고 걸음을 걸으며 앱테크를 하고 있다.

 

2021.08.18 - [재테크] - [앱테크] 매일 30초 투자로 돈 버는 방법_CJ ONE 매일 룰렛, 원워크

 

[앱테크] 매일 30초 투자로 돈 버는 방법_CJ ONE 매일룰렛, 원워크

오늘은 제가 매일매일 출근길에 걸으면서 하는 앱테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설문조사 패널 활동과는 다르게, 시간이 현저히 적게 드는 앱테크인데요. 제 핸드폰

memms.tistory.com

가끔 CJ ONE 앱과 콜라보하는 기업이나 제품이 있는데, 약 한 달 전, 일정량 이상의 걸음을 걸으면 닥터유 젤리를 한 박스 받아볼 수 있도록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젤리라니... 직장인에게는 너무나 행복을 주는 아이템인 것....

게다가 '건강'한 이미지로 알려진 닥터유에서 만든 젤리라길래 "오.. 나도 응모 한 번 해볼까"하고 열심히 걸으면서 계속해서 젤리 당첨에 응모했다.

 

응모를 계속해서 한지 3일째 되는 날, 아침 출근길이었다. 지하철역까지 걸은 걸음으로 생긴 응모권을 가지고 닥터유 젤리 당첨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축하합니다!" 라면서 당첨되었다는 거다!!!

 

앗싸!!!! 젤리 당첨!!

젤리를 받을 주소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니, 몇 주 있다가 일괄로 발송해준다고 했다.

그렇게 잠시 젤리를 잊고 살 때쯤, 사무실에 택배가 도착했다. 

 

 

젤리를 한 박스 보내준다고 해서 나는 젤리 맛 별로 한 봉지씩 오겠거니 했는데 이게 웬걸;;

젤리가 5 봉지씩 든 박스가 총 3개가 왔다. 통 큰 닥터유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겠습니다. ㅎㅎㅎㅎㅎ

CJ ONE워크 이벤트 당첨 덕에 닥터유 젤리 15 봉지를 받아본 나는 그 자리에서 직장동료 3명에게 종류별로 1개씩, 총 3 봉지씩 나누어 주었다. 제가 사는 건 아니지만 맛있게 드세요;;

 

닥터유에서 이벤트 당첨 조건으로 후기를 남기라고 했다거나 그런 거 전혀 아니고, 그냥 내가 쓰고 싶어서 써보는 닥터유 젤리 후기, 지금부터 시작. 

닥터유 콜라겐 구미, 닥터유 아연 구미, 닥터유 비타민 구미 순서대로 후기

 

닥터유 콜라겐 구미

콜라겐 구미 박스를 여니 이렇게 젤리 봉지 5개가 들어있다.

콜라겐 구미에는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겔이 함유되어있다고 한다. 

콜라겐 구미 1 봉지를 먹으면 비타민C 100mg을 섭취하는 거라고.

석류 맛이라고 하는데 먹어보니 상큼하고, 젤리 먹고 난 후 끝 맛이 없어서 좋았다.  

콜라겐 구미의 전성분

'올리고당, 자일리톨, 젤라틴, 프락토올리고당, 배 농축과즙, 알로에베라겔동결건조분말, 석류농축과즙, 저분자피쉬콜라겐펩타이드G, 산도조절제3종, 펙틴, 비타민C, 합성향료, 레몬농축과즙, 기타식용유지가공품, 블랙캐롯농축액'

 

콜라겐 구미 영양정보(1 봉지를 다 먹으면..)

나트륨 35m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2%)

탄수화물 39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2%)

 - 당류 17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7%)

단백질 4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7%)

비타민C 100m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00%)

 

단백질이 4g 들어있는 게 고맙네......

건강을 생각한 젤리가 맞구먼. 

 

 

닥터유 아연 구미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영양성분인 아연이 들어간 젤리. 

알로에 맛이라고 해서 내가 처음 떠올린 맛은 알로에 주스 맛.

봉지를 열어 보니 이렇게 생겼다.

 

(다른 맛들의 봉지 오픈 샷이 없는 것은, 리뷰를 하겠다고 마음먹으며 젤리를 열어 본 이 날, 아연 구미만 뜯어서 먹어봤고 다른 날 다른 맛들을 뜯어서 먹었기 때문... 게을러서 콜라겐 구미와 비타민 구미를 먹으면서 사진 찍을 생각은 못했다..ㅠㅠ하지만 맛은 기억한다고...) 

아연 구미의 전성분

'올리고당, 자일리톨, 젤라틴, 프락토올리고당, 배농축과즙, 알로에베라동결건조분말, 산도조절제3종, 펙틴, 레몬농축과즙, 기타식용유지가공품, 합성향료, 홍화레몬추출물, 산화아연, 치자청색소

 

아연 구미 영양정보(1 봉지를 다 먹으면..)

나트륨 15m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

탄수화물 41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3%)

 - 당류 19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9%)

지방 0.5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

단백질 3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5%)

아연 8.5m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00%)

 

닥터유 구미는 이렇게 생겼다. 모두 정사각형 모양. 귀여운 주사위 같다.

말랑말랑한 정도는 GIF짤을 통해 확인.

 

아연 구미 맛은.... 이 세 구미 중 가장 맛없다고 할 수 있겠다.

알로에 주스 맛을 생각했지만 똑같은 맛은 아니다. 

아연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젤리를 먹고 나면 입에 텁텁함이 남는다. 

심심한 입을 간식으로 때우면서 건강도 생각한다고 생각하면 전혀 아쉬운 제품은 아니다!

닥터유 비타민 구미

구미가 5개 들어있다는 박스를 열어 보니 이렇게 젤리가 들어있었다.

닥터유 비타민 구미는 특별히 오리온과 경남제약이 공동개발했다고 한다. 어려서부터 많이 먹던 레모나가 이 비타민 구미에 들어갔나 보다. 다른 구미에는 공동개발했다는 내용이 안 쓰여 있는데, 비타민 구미에만 쓰여있다.

레모나를 넣어 만든 비타민 구미라고는 하지만 레모나와 맛이 정말 똑같진 않다.

확실히 레몬맛, 상큼한 맛이 나긴 하는데, 레모나의 맛을 그대로 옮겨 젤리를 만들었다고 보긴 어렵다.

비타민 구미의 전성분

'올리고당, 자일리톨, 젤라틴, 프락토올리고당, 배농축과즙, 산도조절제3종, 펙틴, 합성향료2종, 비타민C, 레몬농축과즙, 홍화레몬추출물, 기타식용유지가공품, 혼합제제[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칼슘, 비타민D3혼합제제(설탕, 아라비아검, 전분, 가공유지, 이산화규소, 비타민D3, 비타민E),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 

 

비타민 구미 영양정보(1 봉지를 다 먹으면..)

나트륨 25m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

탄수화물 41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3%)

 - 당류 25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25%)

지방 0.5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

단백질 3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5%)

비타민C 100m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00%)

비타민B1 1.2m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00%)

비타민B2 1.4m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00%)

비타민B6 1.5m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00%)

비타민D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00%)

나이아신 15mgNE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00%)

판토텐산 5mg (하루 섭취해야 하는 양 기준 100%)

 

젤리를 먹고 각종 비타민 C, B, D를 섭취할 수 있다니... 직장인에게 너무 필요한 간식 아닌가...

 

닥터유 젤리 3종 먹어본 총평

*내 입맛에 제일 맛있는 순서: 콜라겐 구미 → 비타민 구미 → 아연 구미

*단백질 많이 들어있는 순서: 콜라겐 구미 → 비타민 구미 & 아연 구미

*비타민이 다양하게 들어있는 순서: 비타민 구미 → 콜라겐 구미 → 아연 구미

*칼로리 낮은 순서: 콜라겐 구미 → 비타민 구미 & 아연 구미

 

내가 편의점에 가서 젤리를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나는 콜라겐 구미를 사겠다.

 

이벤트 당첨 덕에 알게 된 닥터유 젤리이지만, 먹어보니 너무 괜찮은 거 같아서 사우회비로 젤리를 구입해서 부서에 뿌렸다. (닥터유에서 마케팅 비용을 뿌린 보람이 있겠다.) 건강 챙기는 직장인들이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젤리. 제품 개발한 닥터유, 칭찬합니다.

 

나는 닥터유 직원이 아니다.. 그저 이벤트 당첨되서 받아 먹어보고 괜찮아서 써본 솔직후기 끝!

 

반응형